Hamutaro zz...
 explorer
X
 now playing...
X
근황:프리 1기를 다 보앗어요.
2024年03月22日

흥할때 보면 죽는 병이라도 잇나.,
모든 남자들이 시도때도없이 훌렁~빤스바람으로등장.계속해서물을묻힘,그걸보고 감탄하는 근육오타쿠여자,남자들끼리얼굴붉히기,
이흐름이 좃나웃김 .ᐟ.ᐟ.ᐟ.ᐟ

걍 이건 게이만화라고 생각하고 보는 편이에요
하루의 첫사랑찾기,남편찾기,응답하라,정도로로 느껴짐;;
린 어릴땐 귀여븐데 크고나서 뭔 양키가되ㅋㅋ

아기들ㅈㄴ귀엽ㅋㅋㅋㅋ우학

이 3명조합이 쭈음
어린이2명과어른1명

전 안경콤은 없는 대신에 찐경사용자가가끔안경벗는콤이 잇어요

으하하 개기여움ㅋㅋㅋㅋㅋ

빨머남매가좋다💗💗
여기서 제일 어린놈은 린같다는 생각을함............
엄청그리워하고..엄청같이하고 싶어하고 가슴 쥐뜯으면서(물리적) 아파하면서..그런 진심을 말하기실어하고 티내기 싫어하는 어린놈아

맥주병웃겨
사실안웃김 나도맥주병임;

사연이 많아서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고등학생의 얼굴이다

장발콤on
린 묶머가 정말조은듯.............🩷🩷

마코토 여친한테쩔쩔매는남친미잇다....여친님한테 다 져주실듯 ㅜㅜㅜㅜㅜㅜ

너무귀야움 💕💕우땨땨

이얼굴로 애기들4명모여잇능거만 봐도 뭔 버튼눌린거마냥 착잡한 눈으로 바라보는게 개웃김ㅋㅋ

섹시력1타강사

집에서 밤새 웬수여친 걱정하며 기다리다 잠든 운동부 남친미잇으시다;;;;;;;;;;;개좋음

그러나 실제로는 웬수남친을 기다리고잇으셧음..
눈동자에 비치는거 ㅁㅊ나

귀가한 웬수남친을 보고 반가워서 화낫던건 모두잊고 그저 화색이 도는 남친
사실 딱히 화나지도않으셧음ㅜㅜ

막자다일어난 나기사
곱슬곱슬

장발미소녀란건아름답구나...ㅜㅜ

자꾸 이딴눈빛쏘지말라고;
뭐라더라이런걸
ㅈㄴ꿀처발른눈빛..
길가던 개미도 이렇게 쳐다보실듯

섹시력1타강사2

1화에 하루카 수영복에 앞치마 입은거 생각난다 존니웃김
이건수경입니다

아름다운딩고들

웬만하면 애니에 나오는 패션이 다 족같다고 생각하는데
마코토가 마츠리에서 입은 차이나카라셔츠같은건 정말 아름답고남친같다고 생각해요

아앙귀야음💕💕💕

얘네는 유카타입히고 마코토랑하루는 사복입힌게 존나웃김

나기사 곤란해하면서 윙크하니까 존나1초만에 눈치채고 대처하는거 개꼴
눈치100단남친미잇으시다 헤헤

자판기만한 거대남친미 잇으시다;;
나기사 키 나만하겟네 싶엇는데 내가 훨씬 크네요 씨뱅

어딘가 2%가 엉성한 미행콤비다

마츠리에서 린 섹시력 정점찍으심

ㅅㅂ분위기좋은 곳에서 각잡고 이런 얘기하지말라고...자꾸모든걸 수영에 빗대서 얘기하는거처럼 착각하게된다고.,ㅜㅜㅜㅜㅜㅜㅜㅜ

요즘 매국이슈가 뜨거운데
캡처하고보니 뒤에 토리이가 잇네ㅅㅂ
마코토 옷이너무조음

요즘 mz는 부장님을 부를때 님자도 안붙인다네요;

귀엽다............

뜨신걸먹다
안경인의 뜨거운 고충이 느껴지는 장면입니다

종이남자사랑하기 좋은 계절이네
모니터에 잇는 투디남자를 조심하십시오..

아기들
하품하는하루

ㅅㅂ
먼 중학생들이; 서로 사랑햇지만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헤어지게 되어 고백한번 못하고 연락이 끊어진 첫사랑처럼 대화하고잇음;;;
사실 틀린말이 없긴함
장난하냐고여

나지금 둘이 헤어지는 과정보고잇는거같아요

섹시력1타강사3

먼ㅜㅜ

어 약간 이xx같다..............ㅋㅋㅋㅋㅋ

ㄴ저도요

오얼굴좋은데~
한 찰나에 이동진생각남ㅅㅂ
빨간안경제발

레이의 촌철살인

아픈 여친 걱정하는 남친미 잇으시다ㅠㅠ

헉 마코토 개좋음
진짜남자는 티한장으로 승부를 본다

판) 제남친한테 남자가 있는거같아요

식신나기사

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등짝.ᐟ.ᐟ.ᐟ

이멘트도 존나수상하게느껴짐ㅋㅋㅋ

판) 제남친이 자꾸 친한친구에게 얼굴을 붉힙니다

무해하고커염진조합입니다

린 인성질max악귀max찍음
니가 발로찬 쓰레기통은 스스로 치우자!!

하루 퍼스널컬러 여름쿨톤

린과 하루의 개싸움 개크게 시작

눈물의 화해....

감격의 혼계영 후...

게이가 되엇다

게이가 된 친구들을 보고 놀란 모습이다

그치만 곧바로 동참한 모습이다

감동의재회
나근데 이비슷한 대사를 하이큐에서도 본듯해요

니가귀엽다고......

냅다 다른학교친구랑 혼계영하는 패기ㅅㅂ

넷이 끝내주는 혼계영을 한 후 한을 풀고 퇴마가 된 린의 모습이다

나름재밋군요
끝..2기를 보겟다